티스토리 뷰

반응형

[경기 / 안성 밥집 - 이용 후기]

중심 中心


안녕하세요~ DDAN입니다 : )

안성 공도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

중심 中心 이용 후기를 공유합니다.

음식점 이름이 중심이라고?

공원의 중심이어서 중심인 것 같아요!

음식점 앞에 대림동산 안성맞춤 가족공원이 있더라구요~

1인 쉐프 영업장으로

파스타, 수제 돈까스, 화덕피자 메뉴는 단촐한데

음식 양도 많고 맛있었어요!

가성비 숨은 맛집 ♥

화덕에서 피자를 구워주는 피자 맛집입니다!!!

 

음식점 인테리어가 독특하더라구요~

눈을 뗄 수 없었어요 ㅎㅎ

중식당 같기도 하고 옛날 경양식집 같기도 하고!?


중심 中心


운영시간 : 매일 11:30 ~ 20:30 / Break Time 15:00 ~ 17:00
                * 매주 월요일 휴무 *
장소 :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산책길 12(도로명)
         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마정리 112-44(지번)
연락처 : 032-996-7622

 

중심 中心

공원의 중심

저기 피자를 굽는 화덕이 보이네요~

1인 쉐프님께서 정성껏 요리해주셨습니다.

옛날 경양식집 같은 느낌인데

테이블은 자개장!?

벽에는 옛날 장농에 붙어있던 소품들이!?

인테리어가 독특해서 한 동안 눈을 뗄 수 없었어요~

로제파스타와 토마토파스타를 주문했어요~

양도 많아요!

화덕에서 구워주는 피자를 안 먹어볼 수 없겠죠~?

디아볼라 피자입니다!

매콤한 페페론치노 돼지고기 살라미햄이 들어간 피자래요~

화덕에서 구운 피자라 도우 끝 부분이 바삭하더라구요~!

 

피자 맛집이라 피자만 별도로 포장해가시는 분도 있었어요~

피자 가격이 훌륭해서 피자만 포장해가도 너무나 좋을 것 같아요!

 

냠냠 쩝쩝

기대 이상으로

잘~~~ 먹었습니다 : )

메뉴

위치

다음에 또 만나요~!!!

 

 

반응형
댓글
반응형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글 보관함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