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[경기 / 안성 밥집 - 이용 후기]

낙원간장게장


안녕하세요~ DDAN입니다 : )

안성 맛집 낙원간장게장 이용 후기를 공유합니다.

좋은 점은 점심특선은 보통 평일만 가능하잖아요~?

낙원간장게장은 점심특선이 평일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

주말에도 점심특선이 가능합니다~!

 

일전에도 여러번 방문했었지만

게장이 너무 짜지 않고 반찬들도 맛있었었는데

금번에는 게장이 좀 더 짰어요...


낙원간장게장


운영시간 : 매일 11:00 ~ 21:00 / 점심특선 11:00 ~ 14:00
장소 : 경기도 안성시 거리미길 14-4(도로명)
          경기도 안성시 현수동 222-2(지번)
연락처 : 031-676-8500

 

낙원간장게장

오래되서 다 떨어졌... ㅎㅎ

꽃게간장, 양념게장, 돌게장

전국 택배도 가능합니다.

게장을 좋아하시는 분께 선물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~

식당 내부 모습

돌게장 대(大 50,000원)와 솥밥(1개당 2,000원)을 주문했어요~

주말에도 점심특선이 가능하지만 (돌게장과 솥밥 1인 13,000원)

아쉽게 저녁에 가서 점심특선을 먹지는 못했어요 ㅠㅠ

저는 저기 있는 김무침이 맛있더라구요~

한번 더 리필해 먹었어요!

솥밥입니다.

여기는 밥을 주문하면 그냥 밥을 주는 것이 아니라

솥밥을 주더라구요~ (솥밥은 1인 2,000원)

밥 퍼놓고 물 부어놓고 숭늉먹기!

 

일전에도 여러번 방문했었지만

게장이 너무 짜지 않고 반찬들도 맛있었었는데

금번에는 게장이 좀 더 짰어요...

 

아쉬운 부분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

잘~ 먹었습니다 : )

메뉴

위치

다음에 또 만나요~!!!

 

 

반응형
댓글
반응형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글 보관함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