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[경기 / 안성 밥집 - 이용 후기]

굴마을낙지촌 안성이화점


안녕하세요~ DDAN입니다 : )

 

안성 맛집 굴마을낙지촌 안성이화점 이용 후기를 공유합니다.

날씨가 쌀쌀해지는 요즘 굴 요리가 제격이죠~?

생굴은 우리나라 통영에서 매일 아침 직송!

냉동굴은 절대 사용하지 않고 생굴을 사용한다고 하네요~

생굴을 사용해서 그런지 굴이 맛있더라구요 : )

굴이 탱굴탱굴 ♥

 

최근 전체적으로 가격이 올랐네요...

식사류는 1천원씩 상승...


굴마을낙지촌 안성이화점


운영시간 : 매일 11:00 ~ 21:00 / Break Time 15:00 ~ 16:00
장소 : 경기도 안성시 진안로 1321(도로명)
          경기도 안성시 가현동 97-4(지번)
연락처 : 031-671-8811

 

굴마을낙지촌 안성이화점

다양한 추억의 간식거리도 판매하고 있어요!

 

생굴을 우리나라 통영에서 매일 아침 직송!

냉동굴은 절대 사용하지 않고 생굴을 사용한다고 하네요~

 

전체적으로 가격이 올랐네요...

식사류는 1천원씩 상승...

안 오르는 건 내 월급뿐!?

손님이 많아 주문이 밀려 기다렸어요~

너무 바쁘셨는지 뚝배기간장굴밥만 가져다주시고

수저랑 반찬들은 나중에 가져다주셨어요 ㅎㅎ

미역국도 함께 나왔어요 : )

 

뚝배기간장굴밥 주문~!(1개당 10,000원)

간장 넣고 비벼 먹기!

생굴을 사용해서 그런지 굴이 맛있더라구요~

굴이 탱굴탱굴 ♥

양도 적지 않았어요~

 

다음에는 굴 야채전 도전!

굴 튀김도 도전!

 

잘~ 먹었습니다 : )

재 방문!

매생이 굴 국밥도 먹고 왔습니다 : )

메뉴
위치

다음에 또 만나요~!!!

 

 

반응형
댓글
반응형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글 보관함
Total
Today
Yesterda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