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반응형

[경기 / 안성 밥집 - 이용 후기]

어부의 밥상 도기동 직영점


안녕하세요~ DDAN입니다 : )

안성 어부의밥상 도기동 직영점 이용 후기를 공유합니다.

점심 먹을 곳을 찾던 중 우연히 발견한 음식점

꼬막정식, 간장게장, 생선구이라고

큼지막하게 글씨가 적혀져 있어

기대를 가지고 가보기로 했어요~!

 

여기는 생선구이 전문점이라 다른 메뉴보다는

생선구이를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~


어부의 밥상 도기동 직영점


운영시간 : 매일 11:00 ~ 21:00
                 * 매주 수요일 휴무 *
장소 : 경기도 안성시 안성맞춤대로 865-4(도로명)
          경기도 안성시 도기동 278-3(지번)
연락처 : 031-677-9191

 

어부의 밥상

음식점에 들어가면 계산대에

다양한 주전부리를 구입할 수 있는 코너가 있어요~

식당 내부입니다~

생선구이 전문점이었네요!

모든 생선을 직접 손질한다고 하니

생선구이는 맛있을 것 같기도 하고...

셀프바

셀프바에는

기본 반찬과 숭늉이 있었어요~

꼬막의 효능부터 알고 먹기!

빈혈에 좋다니 저에게 딱이네요 : )

벌교 꼬막 정식 B(1인 15,000원) 주문!

꼬막무침 + 통꼬막 + 양념꼬막 + 꼬막전

꼬막전!

이게 무슨 맛이지!?

보통 전이면 다 맛있는데...

맛없...었어요...

양념꼬막

이것도... 양념 소스가 맛없...

꼬막무침

맛있었어요!

꼬막무침에 밥 비벼먹었어요~

사실 음식이 다 별로라서

꼬막무침도 별로 기대안했는데 다행 ㅎㅎ

 

다시 올지 안 올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

잘~ 먹었습니다 : )

메뉴
위치

다음에 또 만나요~!!!

 

 

반응형
댓글
반응형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글 보관함
Total
Today
Yesterday